반응형


사진 크기 뭔데 이렇게 크지..

러쉬 울트라 블랜드 - 오일밤 클렌저.(자잘한 알갱이들 있음) 물과 유화되는 클렌징 오일과는 차원이 다르다. 이건 물로 안 씻긴다. 절대로. 홈페이지의 사용법에는 10분정도 롤링하고 화장솜으로 닦아내면 끝이라는데, 10분동안 롤링하자니 얼굴에 자극을 주는 느낌이라 5분정도만 롤링하고 클렌징워터를 적신 화장솜으로 닦아낸다. 그 후에 클렌징 폼으로 2차 세안. 클렌징워터를 화장솜에 덜어 사용하자니 얼굴에 자극이 가는 것 같아서 샀는데, 막상 이것도 화장솜으로 닦아내야해서 그게 그거인 기분. 나 이거 왜 샀지..? 사실 피부 좋아졌다는 간증 후기가 많아서 혹했다.. 그나마 장점을 꼽아보자면 코 쪽 롤링하다보면 블랙헤드가 곧잘 녹아나오기는 한다. 근데 어떤 오일 클렌져든 다 이정도는 하는듯  다행히 얼굴에 트러블이 올라오지는 않는데, 워낙 기름진 클렌져다보니 쉽게 누구에게 추천은 못하겠다. 아 그리고 제품에서 약간 구릿한 냄새가 난다.. 향료를 안 넣어서 그런가본데 확실히 좋은 향은 아니다. 이걸로 화장지우고 나면 한동안 이 향이 난다.. 음.. 요즘 화장을 잘 안하다보니 더 써봐야 알 것 같다. 현재는 재구매의사 0

러쉬 the birth of venus - 요즘 얼굴에 홍조가 올라와서 카타스트로피나 비비씨위드를 사러갔는데 팩들이 젤리마스크를 제외하고 싹 품절이었다. 직원분이 추천해준게 수분진정 효과가 있다는 이 팩이었다. 젤리마스크는 처음 써본다. 향은 민트향? 매그너민티와는 다른 향이긴 한데.. 굳이 말하자면 민트향 같음. 근데 이거 얼굴에 바르기 어렵다.. 슬라임을 얼굴에 펴바르려고 하는 기분이다. 그리고 잘 안 씻긴다. 최대 단점.. 물로 한참을 세수해야한다. 팩 씻어내느라 얼굴에 자극가는 느낌. 트러블은 없었다. 하지만 여태 써본 러쉬팩들보다 효과도 미미한 수준.. 수분감은 채워주는데 음.. 그냥 마스크팩을 하는게 낫다. 여태 반 정도 썼는데 재구매의사 0. 비비씨위드가 최고다.

러쉬 miles of smiles 고체치약 - 저번에 오티픽스 살때 50퍼 할인하길래 별 생각없이 집어옴. 한번 쓸때 두개 덜어서 쓰면 민트향 상쾌하고 괜찮다. 하나는 약간 부족해..그리고 미묘하게 짭짤하다... 죽염치약 생각나게. 고체라 여행갈때 잘 쓸 것 같다. 다 쓰면 다른 향으로 사볼까 고민중.



aco 제품들은 아포텍에서 샀다. 바디로션도 다 썼고, 핸드크림은 없고, 요즘 잘 쓰는 라네즈 크림스킨도 곧 떨어질 것 같아서 토너, 바디로션, 핸드크림 이렇게 삼. 3 for 2 행사 중이라 핸드크림 가격 빠져서 총 2만원 조금 넘게 나왔나..그랬음.

토너 - 무난한 물토너. 건조할때마다 미스트대용으로 뿌리기도 하고, 크림스킨 레이어링 하기전에 화장솜에 적셔서 얼굴 전체적으로 한번 닦아주는 용도로 잘 쓰고 있다. 재구매의사 있음.

바디로션 - 한국에서는 잘 안발랐는데 여기는 너무 건조해서 샤워하고나면 바디로션을 꼭 챙겨바르게 된다. 1월에 오자마자 니베아 바디로션 200ml 산거 한 달만에 비웠고.. 여튼 이건 노멀타입이랑 리치타입이 있었는데 리치 타입도 그닥 리치하진 않음.. 향은 꽃향같은게 약간 나는데 금방 날아간다. 대신 등쪽에는 안 바르는 걸로... 트러블 올라오려고 했다. 굳이 재구매까지는 모르겠다. 바디로션이야 종류가 워낙 많으니까.. 다 쓰면 다른거 사지 않을까..?

핸드크림 - 안 끈적거리고 보습감도 괜찮다. 다만 향은 그저 그렇다.. 다 쓰면 다른거 22


아... 향수사고 싶다... 어쩌자고 향수를 다 집에 두고와서..ㅠㅠㅠㅠ 여기서 바이레도 사고.. 런던가서 조말론 사라는 신의계시인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