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우 오랜만에 쓰는 지름일기,,

어제 신세계에서 테스트 받고 구매해옴. 사실 처음부터 쿠션 사러간 건 아니었지만 텍스처나 색상이 생각보다 괜찮길래 사왔다.




20호 베쥬 색상. 내 얼굴색보다 반톤 정도 밝다. 23호 쓰는 사람들은 잘 맞을듯. 옐로우 베이스. 하지만 나스쿠션 알래스카 색상처럼 매우 노오랗지는 않다. 이정도면 색상은 예쁘게 뽑힌것 같다.

커버력은 중간수준. 옅은 홍조나 자잘한 모공들은 잘 가려준다. 얇게 발리는 편이며 약간 촉촉~세미매트 사이로 마무리됨.

내장퍼프가 굉장히 작다.. 보통 쿠션퍼프의 2/3 크기 같음. 작아서 섬세하게 코옆이나 눈가 부분을 커버하기 편하다. 그러나 매우매우 보송보송한 질감,, 이 퍼프가 쿠션제형의 수분을 많이 가져가는 느낌이다. 베이스를 촉촉하게 하지 않으면 건조한 계절엔 화장이 뜰 수도 있겠음.


아직 단독으로의 지속력은 모르겠지만 지금 쿠션 바른 지 대략 10시간정도가 지났다. 오늘은 기초-센카 선젤-쿠션- 로라미네랄피니싱파우더 순으로 깔아줌. 겉보기에는 티존에 유분 살짝 올라온 것 빼고 거의 변화가 없다. 하지만 유존에 속건조가 약간 있다. 여기서 더 건조해지면 드라이 패치들도 군데군데 생길 것 같다. 오늘 하루종일 에어컨 틀어진 실내에만 있어서 더 그런걸수도..

총평을 하자면 3.5/5 정도. 케이스도 예쁘고 색상도 마음에 들지만 텍스처는 그냥저냥 무난. 더 예쁘게 쓸 방안을 강구해봐야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