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라메르시에 피니싱 파우더는 다 좋지만 휴대가 너무 불편했는데, 마침 생일선물로 메포 uhd 프레스드를 받았다. 메포제품은 처음 써보는데 워낙 유명하니까 무난할 것 같다.

웨이크메이크 립페인트 8,9호는 손등발색만 해보고 사왔는데 막상 바르고 나서 질이 너무 좋길래 놀랐다. 처음에는 입술위에서 촉촉하게 발리지만 마르면서 매트하게 변한다. 중요한건 이 때 입술이 정말 편하다! 로드샵 매트립들은 입술상태가 최고일때도 바르고나면 속건조가 심해 입술이 쪼글쪼글해지고 찢어지는 경우가 꽤 많았는데 이건 다르다. 바르고 뭘 먹었을 때 지워지는 것도 거의 없음. 잘 묻어나지도 않는다. 나스 립펜슬 돌체비타가 내인생 최고의 매트립이라고 자부했는데 약간 흔들렸다.. 그정도로 질이 정말 괜찮음.

아쉬운건 8호 컬러가 나한테는 좀 과하게 쨍했다. 더페이스샵 잉크립퀴드 로즈마르살라와 비슷한데 더 쨍하다. ㅠㅠㅠ8호가 조금만 더 딥하고 어두웠으면 했다. 대신 9호는 색이 정말 예쁘게 뽑힌 것 같다. 로드샵에서는 흔하지 않은 어두운 브라운톤인데 너무 마음에 든다. 톤이고 뭐고 다 집어치우고 바를란다..
2호랑 10호도 살까 고민중이다 질이 너무 좋아서ㅓㅓ

마죠리카 밀키스킨 리메이커. 마죠리카 베이스를 또 샀다.. 누드 메이크 젤을 몇 번 써보지도 않고 썩혀 버린 사람이 또 마죠 베이스를 샀다... 요즘 얼굴 상태가 말이 아니라 손등에만 발라봤는데 매트한 고체파데 느낌이다. 얇게는 발리지만 얼굴에 그냥 팡팡했다가는 솜털 다뜨고 각질 뜨고 주름 끼고 난리날 것 같다 커버력은 딱 봐도 없을텐데 음 근데 내가 이걸 왜 샀더라...? 일단 얼굴에 올려보고 괜찮은지 아닌지 판단해봐야겠다.



홀리카 제품 처음 사본다. 블루빔 하이라이터로 쓰면 그렇게 예쁘다길래 혹해서 사고 섀도랑 블러셔도 질이 좋다기에 하나씩만 골라봤다. 페일한 핑크 블러셔를 여기서 처음으로 사게될 줄이야.. 클렌징 워터는 마침 필요했는데 원플원 중이길래 같이 샀다. 순하다고 뭐라뭐라 하던데 트러블만 안났음 좋겠다.


마죠리카 내장퍼프는 저런 nbr 퍼프다. 아마 안쓰지 싶다.



근데 이미 퍼프로 문질문질 해봤다.



메포 프레스드. 더러워지기 전에 한장 찍고 싶었다.





드디어 마지막... 어딕션 2018 스프링 컬렉션의 한정 치크폴리쉬 중 서스피셔스. 티벳족의 뺨을 보고 영감을 얻어 만들었다는 컬렉션이 이 컬렉션이었나...? 뒤늦게 꽂혀서 아직 배송 기다리는 중이다 ㄷㅋㄷㅋ어두운 딥퍼플 느낌이라던데 어떤 느낌으로 피부위에 올라갈지 기대된다 어딕션 치크폴리쉬는 금펄 잔뜩 들어간 웜핑크코랄 색상인 12호를 가지고 있는데 색상은 차치하고 일단 질감이 너무 좋아서 전색상 모으고 싶은 액상블러셔다. 바르기도 쉽고 발색도 좋으니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 것 같다.


스트레스 해소는 역시 지름으로 해야한다..소소하게 즐거웠다

+) 보다나 봉고데기도 샀는데 2주 후에나 말아볼 것 같다ㅎ할 게 많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