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ㅈㅍ..개빡친다

월요일에 자가키트 검사했을 땐 음성이었다.

그냥 감기겠거니 하고 처방받아온 종합감기약을 어제까지 3일치는 먹었는데 오늘 아침에도 똑같이 목구멍이 너무 아프길래 삘이 딱 왔다. 웬만한 감기는 3일이면 약을 먹든 안먹든 증상이 덜해지는게 느껴지는데 이번엔 아니었음. 자가키트 검사하니까 두 줄이 선명했다.

한국에서 한 번도 안 걸린 코로나를 영국와서 걸리다니. 친구들이 장난 반 진담 반으로 영국가기 전에 그냥 한 번 걸리고 가는게 낫지않냐 했는데ㅋㅋㅋㅋ한국에서 걸렸으면 이번에 안 걸렸을까..?

코로나는 일반 감기랑 확실히 다르다고 주변에 걸렸던 사람들이 그랬는데 이유를 알 것 같다. 목이 아프다못해 귀까지 먹먹해진다. 항생제 따로 처방 안 받아온게 너무 아쉽다. 항생제 먹으면 확실히 빨리 나아질 것 같음.

이번주말까지는 나아지겠지 뭐..집순이지만 슬슬 나가고 싶다ㅎ 영국은 코로나 규제도 없어진 마당에 나가도 되긴 하지만 기력이 딸려서 못 나가겠다.

누락됐던 3개 환불메일
통화후 또 온 환불메일

그나저나 오늘 웨이트로즈에서 저번 배달 중 물품 세 개 누락된거 미안하다는 전화가 왔다. 이미 며칠전 이메일로 빠진 물품 가격 환불해주겠다고 연락왔는데 왜 또 전화가 온건지 모를일. 코로나때문에 목소리도 안 나오고 상담원 말이 너무 빨라서 대충 오케이 하고 넘겼다. 방금 메일와서 확인해봤는데 누락된 거 이외에 상품 하나를 더 환불해주겠다는 메일이 와있다. 뭐지.. 아까 전화에서 말했는데 이해 못한건가? 쨌든 개이득이다. 10파운드 좀 넘으니까 16000원정도 들어올라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