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날씨 좀 괜찮았다 저녁에 갑자기 비 오긴 했지만.

스트랫포드 쇼핑센터


맨날 웨스트필드만 들락날락 거렸지 여긴 또 처음 가봤네
홀란드바렛에서 플로라딕스 500ml 두 통 픽업함
예전에 k 추천으로 250미리 먹었는데 맨날 먹는거 까먹어서 효과가 크게 없었다.
요즘 진짜 Tired of being tired 라 다시 꾸준히 먹어보려고 재구매.


픽업하려고 홀란드바렛 가자마자 모부님한테 전화왔는데 전주 이모들이 나 잘 사는지 걱정한다는 얘기 듣고 사알짝 울컥했다.
집이었으면 솔직히 즙 좀 짰을듯
몰러 이모랑 사촌언니 약간 내 눈물버튼임
영국오기전에 전주에서 한바탕 오열했어서 그런가ㅋㅋㅋ향수병은 아직 안 왔는데 그냥 복잡한 심정이었다






흠….지하상가같은 분위기

파운드랜드 첨 봄


영국 다이소같은 곳이 파운드랜드랬는데 영국 4개월째 살면서 처음 봄 들어가봤는데 살 거 없어서 바로 나왔다


웨스트필드로 넘어왔는데 사람 너무 많음 정말 너무너무
수영전 카페에서 노트북 좀 할랬는데 자리 걍 다 만석
인파에 치이다가 푸드코트로 올라와서 연어 포케 조졌다
스리라차 마요 연어 포케.. 무난한 맛
10.25파운드


지쳐서 허버허버 먹음


네시 반 수영이었는데 포케 먹고 걍 지쳐서 영화나 보자 하고 블랙 아담 예매했다
노트북+수영짐+영양제 1키로 짐이 너무 많아서 돌아버릴뻔
어제 하필 잠도 세네시간밖에 못자서 더 피곤했다.
외출 두시간만에 체력 다 소진ㅎ

아 영화 블랙아담은 별로였다. 히어로 영화가 거기서 거기라지만 너무 유치하고… 액션씬에서 슬로우 모션 너무 남발해대서 하품 나옴
마지막 엔딩도 왜 그리 뻔하고 오글거렸을까
영화 전체적으로 올드한 느낌이었다

그나저나 헤어질 결심이 여기도 개봉을 했는데… 로맨스는 별로라 볼지말지 고민된다

집와서는 토마토 샐러드랑 아보카도 계란 토스트로 저녁 먹었다
아보카도 토스트 간만에 먹으니까 존맛


오늘도 잘 먹었네…

내일 저녁은 클라이밍 클래스 하러 간다 ㅎㅇ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