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름 카테고리에 엄청 오랜만에 쓰는 것 같다. 영국와서 이것저것 많이 샀는데 좀 적을걸 그랬네

그새 가격 5.65로 올랐네?

요즘 내 샴푸이자 바디워시인 도브 뷰티바. 한국에서는 그냥 뷰티바로 판매중인데 영국에서는 뷰티크림바로 판매중. 약 2-3주 전 아마존에서 4팩에 4.95주고 주문했었다. 처음 배송 뭐 때문에 못 받았는지 기억 안나네.. 두번째 배송은 아침에 왔었다는데 벨을 못들어서 문을 못 열어줬더니 다시 우체국으로 돌아갔다. 잠깐 잊고 살다가 다시 리딜리버리 예약해서 며칠전 겨우 받음!! 늦어지는 배송에 못참고 savers 매장에서 구매해서 쓰고 있었다. savers 매장에서는 4팩을 1.99에 팔더라 개빡치게? 뭣도모르고 3파운드나 더 줌

도브 뷰티바는 샴푸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비누다. 성분도 순해서 피부과 의사들이 민감성피부인 환자한테 추천한다고 들었다.

비누로 머리를 감으면 머리카락이 빗자루 될 줄 알았는데, 향도 상쾌하고 사용감이 꽤나 괜찮다. 일반 샴푸 썼을 때보다 아주 약간 건조한 정도? 내 두피는 특별히 기름지거나 건조하지는 않은 편. 그러나 가끔가다 안 맞는 샴푸쓰면 두피가 굉장히 가렵다. 특히 동구밭에서 나온 중건성용 샴푸바는 두피가 너무 가려워져서 쓰다 중단했었다. 동구밭 사회적 기업이라 좋아하고 설거지바와 트리트먼트 바 참 잘 썼는데 샴푸바는 너무 안 맞았음.

이건 특히 수영갈 때 빛을 발하는데.. 올인원으로 뷰티바만 들고 다니면 되니 짐이 아주 가벼워진다. 

한 가지 아쉬운건 비누가 무른 편이라 금방 쓸 것 같다는 점?

플라스틱쓰레기 안 나오는 건 물론이고 가격도 싸서 나는 아마 별일 없지 않는 한 계속 사용할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