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기프가프 유심 신청
  2. 국제면허증, 영문면허증 발급 신청
  3. 예산 재점검 - 어학연수 취소. 후기보니 그만한 가치가 없어보임.
  4. 휴대폰 일시정지(+문자 수신만)
  5. 옷 정리 - 가져갈 가을겨울외투 세탁소 맡기기
  6. 상비약
  7. 아이엘츠 공부
  8. 여행? 모르겠네. 6월이면 유럽 어딜가나 좋을거라 가고 싶긴 하지만 예산 점검이 우선이겠다. 말뫼 다녀오고 싶다. 조용한 동네라 마땅히 할 건 없는데 그래도 잠깐이나마 정붙이고 있던 곳이니까. 2019년에 갔던 여행지들 다 가고 싶긴 한데 사실상 힘들 것 같고 그 중 포르투랑 피렌체는 가고 싶다. 아 포르투 한 달 살기하고 싶네. 추억은 다 미화된다지만 포르투는 굳이 미화 안해도 그냥 좋았다. 쨍쨍한 날, 비오는 날, 흐린 날이든 동네 자체가 좋았었다. 워홀 비자인데 워킹은 생각 안하고 홀리데이만 생각하네 나참.

피렌체에서 기차타고 놀러갔던 해변. 극락이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